생생 정보통 b급상품쇼핑몰■이유몰 홈페이지 바로가기 링크 / 이유몰 아수라장,이유몰 킴스닷컴, 이유몰 화장품, 이유몰 매장, 이유몰 고구마, 이유몰넷

2023. 8. 28. 10:29R

반응형
SMALL

 

www. eyoumall.co.kr

생생 정보통 b급상품쇼핑몰■이유몰 홈페이지 바로가기 링크 / 

이유몰 아수라장,이유몰 킴스닷컴, 이유몰 화장품, 이유몰 매장, 이유몰 고구마, 이유몰넷

제품의 품질은 정상이지만 이런저런 이유로 인해 정상가로 판매되지 못하는 상품들과, 생산자의 다양한 사연으로 인해 제품에는 문제가 없지만 저렴하게 처분해야 하는 상품들 중, 이유몰 MD와 주부 평가단이 엄선한 좋은 상품들이 모인 (B급 상품 종합쇼핑몰 입니다.

 

연간 1조원 이상 폐기처분되는 유통기한 상품 및 B급 상품 등의 가치를 재창조하여 자원절약에 기여하며, 소비자에게는 알뜰한 구매와 현명한 소비생활의 기회를 제공해 드리고, 생산자에게는 상품의 홍보와 유통채널의 확대를 통해 수익증대와 생산의욕을 북돋울 수 있도록, 이유 있는 정상적인 상품들이 최저가로 소비자에게 직접 공급되는 새로운 유통시장을 개척하고자 합니다.

이유상품

새 제품이지만 스크래치, 포장박스 불량, 인쇄 불량 등의 사소한 문제나 과다 재고, 유통기간 임박, 긴급처분 등 생산자의 다양한 사정으로 인해, 제품의 기능이나 섭취에는 아무런 문제가 없지만

시장에서 정상적인 가격으로 판매되지 못하는 모든 상품을 뜻합니다.

유통 (유효)기한 임박 상품

유통기한이라 함은 식품의 소비기간을 말하는 것이 아닌, 소매점에서 소비자에게 법적으로 판매가능한 기한입니다. 즉, 냉장고에 잘 보관한다면 유통기간이 조금 지나도 식품 안전성으로서는 문제가 없음을 의미합니다. 물론, 이유몰에서는 지나치게 유통기한이 임박한 제품이 아닌, 어느 정도 여유 있는 제품을 판매합니다. 홍삼과 관련된 건강식품의 경우, 유통기간이 30개월이라면, 일정기간 이상 유통기한이 남은 제품으로 구입 후 섭취하는데 전혀 문제가 없는 상품입니다.

흠집 상품 / 용기 불량 상품

박스 포장 전 가벼운 스크레치가 난 경우, 양심적인 회사에서는 이를 정상 상품으로 판매하지 않고 이유몰과 같은 쇼핑몰에 별도 판매하는 제품입니다. 스크래치가 조금 있지만 품질에는 이상이 없으며, 이와 같은 스크래치 제품을 구입하는 소비자는 현명한 소비자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못난이 상품(농수산물)

같은 땅과 바다에서 같은 영양분을 받고 자라지만 모든 농수산물이 똑같이 예쁘고 클 수는 없습니다. 조금 작고 조금 울퉁불퉁하다고 그냥 버려지기에는 우리네 농부, 어부님들의 고생이 너무 안타깝습니다. 조금은 못생겼지만 맛도 좋고 가격은 파격적으로 저렴해서 매력적인 상품입니다.

 

이 전시(진열) 상품

진열이 되었다는 것은, 단지 진열기간 동안 먼지가 조금 묻었다는 점 하지만, 깨끗하게 세정해서 판매하는 상품입니다. 그리고 전자제품의 경우는 일정시간 샘플사용 시간으로 사용했지만, 최소한의 가전제품 사용시간에 못 미치므로 그 만큼 저렴 하게 구입한다는 점에서 오히려 이득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오히려 고가의 제품은 일부러 전시상품을 찾아 다니는 알뜰 소비족이 많은 것이 현실입니다.

○ 단종상품

기업체에서는 신모델 출시 시, 기존제품 보다 높은 가격을 책정하므로 기존의 단종상품 때문에 신상품의 판매율이 저하되는 것과 관련하여, 단종상품을 이유몰'과 같은 쇼핑몰을 통해 판매합니다. 오히려 신모델에 쓸모 없는 신기능을 추가하여 가격이 터무니없이 오른 신제품보다 더 경제적인 제품을 구입함으로써 합리적인 소비에 도움을 드리는 상품입니다.

(는) 단순 반품 상품

전기,전자제품의 경우 고객들의 구매결정 이후 색상 등의 사소한 이유로 인하여 포장만 개봉한 후 반품하거나 상품 내포장을 개봉한 후 선호하는 디자인이 아니라 반품하는 등의 다양한 이유로 단순반품이 되는 상품의 경우, 깨끗하게 청소하여 판매하는 상품입니다. 성능, 기능에는 아무런 문제없는 상품이지만 저렴하게 판매함으로써 고객에게 만족을 드리는 상품입니다.

0) 이월 재고 상품

가정의 달이나 명절 등 특정 시즌을 겨냥한 선물세트를 비롯하여 의류.패션 상품 등 다양한 상품들이 시장에 나오지만 모두 판매되지는 못하고, 특정 시즌이 지나면 다른 상품들에게 자리를 내주어야 합니다. 이처럼 특정 시즌에 판매되지 못하고 남은 상품을 의미하며 이런 이유로 저렴하게 판매하는 상품입니다.

 

 

 

 

www. eyoumall.co.kr

생생 정보통 b급상품쇼핑몰■이유몰 홈페이지 바로가기 링크 / 

이유몰 아수라장,이유몰 킴스닷컴, 이유몰 화장품, 이유몰 매장, 이유몰 고구마, 이유몰넷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