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어가 이 최상위 포식자에서 살아남을 수 있을까요?

2023. 8. 30. 14:51R

반응형
SMALL

0123456

기원전 5000년, 북아메리카의 녹음이 우거진 늪지대에서, 이 어린 사슴은 자신이 사냥당하고 있다는 것을 전혀 알지 못합니다. 갑자기 악어 한 마리가 시속 50km로 물 밖으로 뛰쳐나와 먹이 주위에 턱을 괴고 마구 휘두릅니다. 죽음의 굴레라고 알려진 특유의 동작으로 말이죠. 이 사슴은 절대로 기회를 잡지 못합니다. 하지만 이 지역의 포식자들은 새, 거북이, 작은 물고기들을 쉽게 잡아먹습니다. 하지만 이들은 지난 500년 동안 국립공원을 지배해왔습니다.

우리는 습지가 식물과 동물의 삶으로 넘쳐나기 때문에 적대적인 풍경이라고 생각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 모든 생물의 다양성은 이러한 환경을 지역의 먹이 그물에 필수적인 환경으로 만듭니다. 에버글레이드도 예외가 아닙니다. 공원의 아열대 기후는 전 세계의 종들을 지원할 수 있고, 그 지역의 민물 대초원, 바위가 많은 소나무 숲, 맹그로브 숲, 그리고 더 많은 사람들을 연결하는 생태 지대로 가득 차 있습니다. 그 지역은 이 지역을 주요한 주요한 사람들을 환영합니다.

1500년대에, 스페인 식민지 개척자들은 야생 멧돼지를 그 지역으로 데려왔고, 그것은 습지를 빠르게 번식시키고 뿌리뽑았습니다. 그들은 악어 알을 먹어치우고 유럽의 기생충을 지역 표범들에게 퍼뜨렸습니다. 그리고 1800년대에 플로리다의 해운 산업이 폭발적으로 성장하여 모든 종류의 새로운 침입종들을 가져왔습니다. 브라질의 후추 나무들은 태양을 차단했고, 물 히아신스가 강을 막았고, 갈색 도마뱀들은 먹이사슬을 혼란스럽게 했습니다. 그러나 19세기 말에 대한 악어 인구는 이 공격을 견디기 시작했고, 사람들은 늪지대에 대한 정부에 대한 관리들의 개입하기 시작했습니다.

이와 같은 개입은 수십 년 동안 에버글레이즈에 대혼란을 일으켰습니다. 마침내 마조리 스톤맨 더글라스라는 환경보호론자가 그들을 보호하기까지 말이죠. 1947년 더글라스는 에버글레이즈가 독특하고 귀중한 생태계일 뿐만 아니라 이 지역에서 가장 무서운 주민들이 이를 유지하는데 필수적이라는 것을 설명하는 획기적인 책을 출판했습니다. 우기 동안 악어들은 몸으로 선을 긋고 구멍을 파내고, 다른 주민들의 발톱을 보호하고, 그리고 이 늪지대에서 물을 보호하는 것은 이들에게 물을 보호하는 것입니다.

더글러스의 책에 뒤이어, 에버글레이즈 국립공원은 공식적으로 그 풍경과 그 비늘이 있는 관리인들을 보호하기 시작하기 위해 설립되었습니다. 하지만 공원 밖에서는 지금까지 가장 위험한 침입을 위한 환경이 조성되고 있었습니다. 그 후 40년 동안 이국적인 애완동물 거래는 잉꼬, 이구아나, 피라냐의 친척들을 이 지역으로 데려왔습니다. 1990년대에, 버마 피라소니들은 야생 뱀들이 너무 많이 번식한 이후, 그들의 애완동물들을 야생에 풀어주들이 너무 많이 방류가 되었을 때, 1992년에 풀어놓았습니다.

오늘날, 플로리다는 세계에서 가장 침략적인 종들을 가진 지역 중 하나입니다. 어떤 연구자들은 이러한 침략자들을 사냥할 것을 제안하는 반면, 다른 연구자들은 침입자들을 잡아먹기 위해 곤충들을 풀어주는 것과 같은 저울의 균형을 맞추기 위해 더 많은 생물들을 데려올 것을 권고합니다. 더 많은 외래 동물들로 이 문제를 해결하는 것은 터무니없어 보일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아마도 새로운 도착은 침략자들과 싸우고 악어들이 그들이 그들의 고대의 고향을 되찾는데 필요한 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입니다.

반응형
LIST